재털이님의 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털이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털이
리뷰78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6
열무김치를 적당히 싹힌 다음에 출시하여서 맛있어서 친구들에게도 소개해주었다 이렇게 맛있으면 굳이 김장을 할 필요가 없을것같았다 과학적인 실험결과에 의해 김치가 만들어짐을 실감할수 있었다
혼자 먹기에는다소 많은감도 들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