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잇츠나우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잇츠나우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7
맛있는 닭가슴살 소시지~
맛과 종류가 다양해서 먹기 좋아요
출출할때 먹으면 너무 좋고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강추강추 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15kcal
잇츠나우닭가슴살 소시지
5.0(리뷰 1개)
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100g)
115kcal
잇츠나우닭가슴살 소시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