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보기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7
맛은 고소하고 싼듯하며 식감은 아삭했습니다.
양은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숙주나물에 고추, 굴소스, 마늘를 넣고 볶은 다음 통들깨를 뿌려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만들어 먹겠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철보기
리뷰549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