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7
한 번 먹으면 든든해서, 집밥 먹는 느낌이라 더욱 좋습니다.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서 친구나 가족, 연인끼리 와도 부담이 전혀 없어요.
매장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기본 찬도 정갈하게 잘 나오는 편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