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1.27
디카페인 원두도 있어요. 오전에도 라떼한잔마셨는데 산책하고오니 덥네요. 디카페인이니까 투샷 아이스로 시원하게 충전~~
#일반식 #간식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