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쉬림프에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쉬림프에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7
쉬림프에그샐러드는 탱글한 새우와 부드러운 달걀이 조화를 이룬다. 고소하면서도 담백해 샐러드지만 메인 메뉴 같은 느낌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60kcal
쉬림프에그 샐러드
5.0(리뷰 5개)
·식단기록8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240g)
260kcal
쉬림프에그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