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45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31
숙주나물은 아삭하게 데쳐서 무쳐 먹는 반찬이에요. 가장 큰 매력은 아삭아삭한 식감이에요. 콩나물과는 또 다른, 좀 더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아삭함이 느껴진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알수없음
리뷰7457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