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8
숙주나물이에요
콩나물과 비슷하지만 콩나물보다 손이 잘 가는 반찬이고 식재료예요 ㅎㅎ 샤브샤브에 넣어먹을 때 젤 좋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뽀로로ㄹ
리뷰429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