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미트리 큐브닭가슴살(칠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미트리 큐브닭가슴살(칠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8
먹기좋은 큐브형 닭가슴살~~
맛도 있고 먹기도 편해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배고플때 먹으면 너무 좋고~ 맛도 있어서 자주 먹어요~ 강력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3kcal
미트리큐브닭가슴살(칠리)
5.0(리뷰 4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