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8
김밥 진짜 맛있었습니다. 양도 많았고 푸짐했어요. 제가 김밥을 좋아해서 김밥을 좀 많이 먹는 편인데 든든하게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4.8(리뷰 174개)
·식단기록9천+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