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8
간이 아주 잘 되어서 양념이 잘 베어들었고 김치가 싱싱하고 잘 익어서 먹기 좋았어요, 맨밥에 싸 먹어도 좋았고 찌개로 해먹어도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