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엉파 순수 직화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엉파 순수 직화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8
저녁으로 친구들과 모임에서 직화 목살 먹고 왔어요. 직화라서 고기가 더 맛있고 쫀득했어요. 불향이 살아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22kcal
엉파순수 직화 목살
5.0(리뷰 2개)
·식단기록2회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100g)
422kcal
엉파순수 직화 목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