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9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십니다. 커피향이 구수하고 좋습니다. 커피 맛도 좋고 시원하게 마시니 기분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4.9(리뷰 61개)
·식단기록665회0
주여니2
리뷰5656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