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라이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라이
리뷰12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9
이것도 엄마가 만들어주신 숙주나물이에요! 제가 콩나물보다 숙주를 더 좋아해서 숙주 나물을 더 자주 해주시는데, 늘 맛있어요! 아삭아삭 촉촉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후라이
리뷰120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