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jsnl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lejsnl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jsnl
리뷰47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9
씁쓸하고 당이 없어서 자주 마셔요. 깔끔한 맛이 좋아서 항상 출근할때마다 한잔씩 사서 가져가는듯. 디저트든 후식으로든 어디든 잘 어울려요. 오늘도 점심 샌드위치와 함께 먹었습니다. 이제는 식사와도 곁들이기 좋은 음료다 보니 1일 1잔 필수
#일반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