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9
들기름 막국수♡♡
점심으로 막국수를 먹으러 왔습니다. 면은 쫄깃쫄깃하고 탱글하게 잘 삶아졌고 들기름이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여기에 계란 고명까지굿~~ 반찬도 깔끔하고 정말 위생적이었습니다.재방문 해야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90kcal
고메공방들기름 막국수
4.9(리뷰 12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