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9
아메리카노
색이 꽤 진한 브라운색이고 연하지 않음
향이구수하고 로스팅 잘되어서 향 이 좋음
산미 거의 없고 쓴맛 중심, 뒤끝 깔끔하고
마시기 편해서 부담 없이 물처럼 홀짝홀짝 마셔도 좋아요
기분이 그렇고 몸이 찌뿌덩 할때는 꼭 찾게 되는 커피예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