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9
반찬이 마땅치 않아 반찬 가게에서 만들어 놓은 숙주나물을 사다먹으니까 내가 만들었을때와 색다른 맛이 있다아 삭아삭 하게 씹히 맛이 싱그러워다 짭조름한 .맛과 고소한 참기름 냄새 파 마늘 .냄새가 어으러져 아삭하게 씹히는 그맛은 먹어봐야 그맛을 알수있어요 맛이 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