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96 작성일자 26.01.29
약속시간이 좀 남아서 스타벅스 가서 디카페인 커피를 시켰는데 비주얼만으로는 크레마도 떠있는 것이 카페인이 꼭 있는 커피 같아요. 디카페인은 안 뜨는 줄 알았는데 콜드브루만 안뜨나봐요. 밤늦게 먹는 거라 디카페인으로 시켰습니다. 역시 밤에는 카페인 마시면 안돼요
#일반식 #간식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