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i0282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viki0282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viki0282
리뷰103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9
아메리카노원두 향이 깔끔하게 올라오고, 산미가 있는 원두면 상큼한 과일향이 먼저 와요.
쓴맛이 기본 베이스. 잘 뽑힌 건 쓴맛이 세기보다 고소함+약간의 산미가 균형 잡혀 있음.
연한 편이라 목 넘김이 가볍고 시원하게 떨어져요.깔끔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