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9
포동포동 계란찜이예요~~
뜨끈뜨끈할때 흰밥하고 먹으면 증말 맛있어요ㅎ
집에서도 이렇게 하고싶은데ㅠ
어렵더라구요ㅠ 계란도 많이넣어야하고
불조절도 너무 어렵고..
밖에서 먹어야 탄맛도 살짝 나면서 포동한 계란찜 먹을수 있는것 같아요ㅎ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