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굿닭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굿닭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9
굿닭 소시지 정말 대박이었어요!
닭가슴살 90% 들어간 오리지널이나 카레 맛 소시지가 팬에 살짝 구우니 뽀득바삭한 겉과 탱글한 속살이 입에서 터지며 고소한 닭 육즙이 퍼지더라고요. ㅎㅎ 계란이랑 같이 먹으니 조합이 좋아쏘용ㅎㅎ달달 쫀쫀!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34kcal
굿닭닭가슴살 소시지
4.8(리뷰 4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