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랭킹닭컴 랭커 닭가슴살 스테이크 오리지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랭킹닭컴 랭커 닭가슴살 스테이크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1.30
최애 닭가슴살 중 스테이크 맛이에요. 예전에 인기가 많았었는데 재구매해서 먹고있어요. 오리지널부터 다양한 맛
있는데 저는 하나하나 다 맛잇어서 돌려가며 먹고있답니다. 전자렌지에 살짝 데우면 시중에 함박스테이크 아시죠~ 그거랑 비교도 못할만큼 정말 맛잇어요! 자신있게 추천드려볼게요 :)🥰 랭킹닭컴에 판매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5kcal
랭킹닭컴랭커 닭가슴살 스테이크 오리지널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