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5836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5836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5836
리뷰11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30
윤선장 어시장이란 매장에서 광어와 우럭 혼합을 특대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횟감이 숙성이 잘 되어 있는지 쫄깃하니 식감이 좋았다.
회 두께감도 좋았으며, 보기 드물게 톳과 미역을 생물로 제공해서 횟감을 싸 먹을 수 있어서 이색적이었다.
반찬은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