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누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댕누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누
리뷰119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30
아삭아삭 파프리카는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식감이 살아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달큰한 맛 덕에 그냥 먹어도 좋고, 고기나 샐러드에 곁들이면 느끼함도 딱 잡아줘서 자주 손이 가네요. 비타민 풍부하다니까 간식처럼 챙겨 먹기에도 부담 없어서 냉장고에 꼭 넣어두게 돼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