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도C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란도C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란도C
리뷰53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30
파프리카를 조리하지 않고 막으먄 아삭아삭하고 수분섭취와 더불어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답니다~
야채볶음, 샐러드 토핑 등 활용도가 많은 식품인데 건강에도 좋아요! 상추무침할때 같이넣엇더니 너뮤 맛잇더라구요 ! 건강식으로 챙기자구요 ~!!
#다이어트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