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31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늘 스크린을 치고 열기 좀 시킬겸
아이스아메리카노를 1잔 주문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양은 많았고. 커피는 약간 연했습니다. 커피를 진하게 마시는 제 취향하고는 약간 거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일반식 #아침

1잔(0)
13kcal
달리는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