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쨩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쨩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쨩
리뷰8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31
영양돌솥밥을 점심으로 먹었는데요.
여러가지 콩들과 은행이 어우러져있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밥 양도 넉넉하게 주셨고 밥을 다먹고 난 후 숭늉물을 부어 먹으니 그것도 참 별미더라구요. 돌솥이라 따뜻함이 오래 유지되는 점도 좋았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