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자몽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31
따뜻한 자몽차를 마셔봤는데 향부터 상큼해서 기분이 좋았다 위에 생자몽 슬라이스 올려져있어서 보기에도 좋고 실제로 자몽의 신선한 맛이 더 잘 느껴졌다. 달콤허고 쌉싸름한맛의 균형이 좋아서 부담없이 먹기에 좋았어요오.
쌀쌀한 날씨에 잘 어울려요
#일반식 #간식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