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31
아삭한 양배추에 상큼한 드레싱이 더해져 입안이 가볍고 산뜻하다. 채 썬 식감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이 올라오고, 마요네즈나 요거트 소스와도 잘 어울린다. 느끼한 메뉴 옆에 곁들이기 좋으며, 냉장 보관해도 신선함이 오래가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데일리 샐러드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4.9(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