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lim0130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sylim0130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ylim0130
리뷰12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31
미니버거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크기와 아기자기한 비주얼부터 눈길을 끌었어요. 작지만 패티는 육즙이 살아 있고 빵은 부드러워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조화로운 맛이 느껴졌어요. 신선한 채소와 소스가 어우러져 느끼함 없이 깔끔했어요. 간식이나 가벼운 식사로 즐기기에도 딱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72g)
360kcal
파리바게트미니버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