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굳닭 훈제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굳닭 훈제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1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훈제 닭가슴살 먹고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돌려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 없을때에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합니다. 맛도 많이 퍽퍽하지 않고 훈제 닭가슴살이라서 냄새도 비리지 않고 적당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6kcal
굳닭훈제닭가슴살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