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아임닭 닭가슴살프랑크멕시칸살사꼬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아임닭 닭가슴살프랑크멕시칸살사꼬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1
오랜만에 꼬지 먹었습니다. 양념을 한가득 발라서 한 가득 먹었고 닭가슴살 꼬지이다 보니까 단백질이라는 기분 탓에 먹는 죄책감이 줄어들기는 했어요.ㅋㅋ ㅋ 양념소스가 맛있었고. 양념소스가 좀 치킨 같은 맛 이기는 했고 크게 맵지도 않았고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한 맛이 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100kcal
아임닭닭가슴살프랑크멕시칸살사꼬지
5.0(리뷰 1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