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01
동원에서 나온 동그랑땡 사서 먹었어요 냉동 보관이라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해동을 약간 시킨 후에 계란물에 붙이기만 하면 돼서 아주 간편하네요 반찬으로도 먹으러도 좋고 맥주 안주로도 좋았습니다 아이들 반찬으로도 아주 좋고요 양이 푸짐하고 크기가 큰 편이라서 가성비가 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