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양파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6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01
아삭한 식감에 은근한 매운맛이 입맛을 확 살려줘요.
익히면 단맛이 올라와 달큰해져요.
생으로 먹으면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매력적이에요.
볶음, 국, 샐러드 어디에나 잘 어울려요.
적당한 향이 요리 전체의 맛을 정리해줘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