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888님의 당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MS888님의 당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MS888
리뷰32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1
이번에 당근을 사왔어요. 당근을 잘게 잘게 채 썰어서 오늘은 김밥을 만들 거예요. 당근을 채 썰어서 기름에 볶았어요. 그다음에 김밥을 샀어요. 당근에 있는 기름이 김밥을 쌀 때 아주 고소함이 맛있어요. 채 쓴 당근이 아삭아삭하니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41kcal
당근
4.8(리뷰 404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