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01
사당역 콩두주백의 솥밥입니다. 모든 메뉴가 솔밥과 함께 나오는데 밥 다 먹고 나서 먹는 누룽지가 또 별미입니다. 근데 오늘따라 누룽지가 덜 눌려졌는지 공기에 밥 덜을때부터 솥에 누룽지가 안붙더라구요. 오늘은 누룽지가 아니라 그냥 뜨거운 물에 밥 말아 먹는것처럼 되서 좀 아쉬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