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1
모닝빵을 구워서 빵안에 파인애플과 고기,버터, 딸기쨈을 넣어 먹으니 색다른 맛이 났습니다. 딸기쨈의 달콤함과 파인애플의 상큼함이 잘어우러져서 느끼하지않았고 맛있고 담백한 버거를 맛볼수 있었습니다.한번씩 만들어 먹으면 맛있을꺼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2g)
360kcal
파리바게트미니버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