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2
오늘 아침에는 먹을게 없어서 걍 김치먹었어요 김치가 아삭하고 시원해서 맛있었으며, 특히 저는 김치가 조금 익은 김치를 좋아하는데 딱 그정도의 얼큰하고 맛있는 맛이라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또 물에 말아먹으면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