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903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903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903
리뷰17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02
딸기는 상큼한 산미와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과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한다. 붉은 색감과 향긋한 향 덕분에 생과로 먹어도 좋고 디저트 재료로도 활용도가 높다. 깨끗이 씻어 그대로 먹거나 설탕이나 연유를 곁들이면 달콤함이 더 살아난다. 비타민이 풍부해 피로 회복에도 도움이 되며, 케이크나 잼, 샐러드에 넣어도 맛과 모양을 모두 살려준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