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사과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02
자연의 싱그러움을 담은 생사과즙이에요. 사과를 그냥먹기에는 가끔 잘 안먹게되서 오늘 지인이 직접 사과농장을 하는곳에서 사과즙도 판매한다하여 주문해봤어요.사과100프로 만 들어있어서 아이들먹이기에도 안심이예요.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