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2
추운 날씨에 또 커피숍을 찾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달콤 커피입니다. 추워서 뜨거운걸로 시킬까 아이스를 시킬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따뜻한 것보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에이 커피 맛이 더 친해서 좋았습니다. 얼음이 녹기 전이라. 더 진하게 느껴진 것 같아요. 다음에 또 와야겠네요.
#일반식 #아침

1잔(473ml)
8kcal
달콤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