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02
이마트에서 산 딸기를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좋았어요오. 먹어보니 당도가 높아서 더 좋았습니다아.
그릭요거트랑 꿀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오. 전반적으로 가성비도 괜찮아서 또 구매해서 먹을것같습니다아. 맛있어요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