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편스토랑 찬또배기 된장술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편스토랑 찬또배기 된장술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2
된장 술 밥이에요. 요즘에 고기를 먹으면은 된장찌개를 꼭 끓여요. 거기다가 배부른데도 밥까지 말아가지고 된장 술 밥으로 먹어요. 너무 맛있어요. 고소하고 국물에 밥이 잘 스며들어서. 너무 맛있어요. 그런데 식당에서는 가게 마다 맛이 달라요. 저는 고깃집 된장찌개가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80g)
170kcal
편스토랑찬또배기 된장술밥
5.0(리뷰 35개)
·식단기록1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