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달달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더달달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더달달
리뷰66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2
돌솥밥이 참 맛있어요.
밥도 윤기있게 잘 지어지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누룽지로 숭늉을 만들어 먹어도 맛있거든요.
돌솥밥에 된장찌개를 시켜서 잘 먹었네요.
특히 밥 한공기 덜어내고 뜨거운 물을 부어 만들어낸 숭늉을 디저트로 해서 점심 식사를 맛있게 끝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