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브루빈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브루빈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3
식후 아메리카노는 거으 ㅣ필수가 되어 버렸죠~
예전엔 달달한믹스커피 마셨는데 이젠 아메리카노를 마셔야 깨운하니 좋더라구요~
출출할때나 입이 심심할때 메뉴걱정될때 먹기 너무 좋고 맛있어서 더욱좋아요
강력추천합니다~ 강추강추해요~^^
#일반식 #아침

1잔(750ml)
25kcal
브루빈아메리카노
4.8(리뷰 13개)
·식단기록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