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70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보70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보70
리뷰18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04
아침에 숙주나물 묻혔어요 수지고기리 일호미역에서 나오는것처럼 마늘 많이 넣고 소금간하고 참기름 뿌려서 통깨 넣고 그렇게 뭍혔는데 남편이 반찬가게에서 사온것보다 더 맛있다고 칭찬 해 주면서 한접시를 다 먹었어요 맛있게 먹어주니 자주 해 줘야 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