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합시당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화이팅합시당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화이팅합시당
리뷰14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2
오늘은 숙주나물을 해먹었습니다
나물을 씻어서 끓는물에 데쳐서 물기를 빼고
소금 간장 참기름을 넣고 조물조물 무쳐서 완성했습니다
먹어보니 짭짤한게 밥도둑이었습니다
내일은 다른걸 해먹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