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콥님의 타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제니콥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제니콥
리뷰31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04
을지로 올디스에서 먹은 타코 이디야인데 안에는 토시 고기가 들어가 있는 것 같고 살짝 뭐랄까 설사 소스가 섞인 그런 소스가 들어 있는데 아직 먹을 만하고 또 또띠야를 기름에 맛을 구워서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서 식감 또한 아주 좋아요. 건강식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이고 다음번에는 또 시켜 먹을 것 같은 메뉴이다.
#일반식 #저녁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