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5567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5567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5567
리뷰2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04
가끔 생각나는 맛....
약간 꼬들하게 익혀 먹어야 맛있습니다.
국물이 좀 진하고 밥 말아 먹어도 맛있어요ㅡ
물을 좀 적게 잡으면 짤 수 있으니 선에 맞춰 물을 넣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양은 출출한 때 한끼 식사로 적당합니다.
뜨거운 물로만 조리하고 전자렌지 절대 사용금지.
#일반식 #점심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